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하지만,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를 하려면 미납이 있더라도 최소한 휴대폰 발신이 가능한 상태여야만 통신사 또는 정보이용료 등을 통한 소액결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소액결제를 현금화 하는 이유와 그 심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지금 당장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가 있고, 말할 수 없는 상황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곳을 추천할 때 이런 곳들은 어떻게 찾아야 되는걸까요?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업체 입장에서는 한번 거래를 하게 되면 고정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최대한 친절하게 성의를 다해 손님을 맞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